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1:17 (목)
실시간

본문영역

여주 육상 꿈나무들의 힘찬 질주

여주 육상 꿈나무들의 힘찬 질주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5.03.27 14: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여주시 육상대표 선수 선발대회 열려

 

   
 

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종민)은 지난 26일 여주종합운동장에서 2015년 여주시 육상대표선수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우수한 육상 꿈나무를 찾기 위해 여주교육지원청 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며, 대회에서 선발된 학생은 오는 4월 개최 예정인 제40회 경기도학생체육대회에 여주시 학생 육상 대표선수로 참가하게 된다.


이날 대회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년별로 남녀를 구분하여 9개 종목(80m~1500m, 멀리뛰기, 높이뛰기, 포환던지기)으로 치러졌으며, 지역 내 초등학교 23개교와 중학교 13개교가 출전, 총 450여 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이 자리에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초·중학교장 30여 명과 학부모들이 참석했으며, 대회를 후원한 여주시생활체육회의 이규동 수석부회장, 여주육상경기연맹연합회 배병선 회장, 여주시의회 이환설 의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환설 시의회 의장은 “경기를 통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면서 상대방을 배려하고 이웃과 화합하는 생활습관을 배워나가길 기대한다.”며 참가 학생들을 격려했다.


정종민 교육장은 “학생들이 활기차게 배우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것이야말로 우리 교육가족의 가장 큰 바람이니, 학생 여러분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바란다.”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는 교육장상을 시상하고, 여주시 육상대표선수로 선발된 학생들은 이후 합동훈련을 통해 제40회 경기도학생체육대회 출전을 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