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 추석선물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하세요

<여주> 추석선물 우체국쇼핑에서 구매하세요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4.08.22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농산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

여주우체국(국장 이재봉)은 지난 18일부터 9월30일까지 44일간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열어 5600여종의 팔도특산물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체국 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생산지 직송 온라인 쇼핑몰로 전국 36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우수한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전국 3600여 우체국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잔치는 명품선물 고르기, 차례상 맞춤 추천 상품, 가격대별 선물코너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한우세트, 곶감세트, 옥굴비, 은갈치 등 품질 좋은 지역 특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물 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에서 우리특산물을 구매하면 경기 불황으로 어려워하는 농어촌 지역 경제도 살 릴 수 있어 쇼핑의 기쁨이 두 배가 된다.
 

추석할인대잔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40만명에게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 1878명에게 냉장고, 오븐, LCD TV, 한우세트, 태블릿 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체국 Start 체크카드나 우체국 행福한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으며, ‘기프티콘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만으로도 품격 있고 정성이 가득한 지역 특산물을 손쉽게 선물 할 수 있다.
 

이재봉 여주우체국장은 “우체국쇼핑은 품질 좋고 안전한 국내산 농수산물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농산물 의 든든한 유통망으로서 우체국이 농어촌 소득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우체국(☎883-0004), 우체국 콜센터(1588-1300), 인터넷우체국 쇼핑몰(http://mall.epost.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