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여주탐사대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카페클라츠】

자연과 더불어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어 여주 최고의 힐링 카페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여주시 칠산길 45 ‘카페클라츠’(대표 정정순)이다.
 

‘카페클라츠’의 메뉴는 아메리카노, 더치커피, 핸드드립, 카페비엔나 등의 다양한 커피와 쌍화차, 국화차, 샌드위치, 수제 베이글 등의 차와 제과 메뉴로 구성돼 있다.
 

여양로에서 500여미터 떨어진 다소 한적한 산길 옆에 카페를 열게 된 정정순 대표는 점심시간 후 여유롭게 즐기는 시간을 뜻하는 독일어인 ‘Kaffee klatsch’를 카페 이름으로 정했다.
 

커피나 차를 마시는 단순한 카페가 아닌 사방이 탁 트인 산길 풍경과 함께 여유를 찾고 지친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카페로 만들겠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아라비카 100%의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 깊은 향의 커피와 좋은 풍경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클라츠’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듯하다.


▶메뉴 :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카페라떼, 녹차라떼, 카페모카, 카페비엔나, 카라멜마끼아또, 더치커피, 핸드드립, 아포가토, 쌍화차, 국화차, 과일스무디, 샌드위치, 베이글, 허니브레드, 조각케이크 등
▶문의 ☎884-1671

 

문상훈 기자  sh0uting@nate.com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