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여주탐사대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DR.K INTERIOR CAFE】 

가게 안에 또 다른 업종의 가게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두 배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Shop in shop 매장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인테리어 매장과 카페를 접목시킨 인테리어 카페가 여주에 새롭게 오픈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여주시 청심로 61-1 ‘DR.K INTERIOR CAFE’(대표 강준용)이다. ‘DR.K INTERIOR CAFE’는 트렌드와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주거공간, 상업공간의 인테리어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인테리어 매장과 아메리카노, 아포가토, 라떼 등의 다양한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DR.K INTERIOR CAFE’를 찾는 고객들은 주로 인테리어와 커피를 사랑하는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때로는 카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반해 찾는 손님들도 있고, 커피의 맛에 반한 사람들이 단골로 찾아오기도 한다.
 

전 직원이 30대로 구성될 만큼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를 추구하고 깊은 향의 커피와 함께 각종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찾는 손님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메뉴 :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사케라또, 카푸치노, 마끼아또, 에이드, 아이스티, 프라페, 빙수류, 허브차, 생과일 쥬스, 스무디 등
▶문의 ☎031-881-5704
▶홈페이지 www.drk2000.com

 

문상훈 기자  sh0uting@nate.com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