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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교육

농어촌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교육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3.07.09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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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로크 진단 통해 부족한 부분 보완

   
 

한국농어촌공사 여주·이천지사(지사장 강승현)는 지난 3일 교보생명 CS컨설턴트를 초청해 직장생활과 인간관계 소통의 중요성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관계 속에서 소통하기’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강의는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정용철 강사가 “조직을 떠나 홀로 존재할 수 없는 조직원으로서 인간관계의 중요성 및 소통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스트로크 진단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직 소속 임직원간의 소통을 보다 적극적이고 원활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 만족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하며, 감정을 표현하는 바른 자세 등에 대한 교육과 실습을 통해 생생한 체험교육으로 진행했다.

직원들은 강사의 스트로크 진단을 통해 자신의 소통 수준을 진단해 보고, 커뮤니케이션 유형에 따른 부족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두가 공감하는 교육으로 이루어졌으며, 고객만족을 위한 실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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