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3.03.07 0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밍순헤어】

여주읍 상리 285-10번지(읍사무소옆)에 아름다움이 시작하는 커밍순헤어샵(대표 정양순)이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정 대표는 시시각각 변하는 스타일과 유행을 가장 먼저 알아보고 있어 유행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정 대표는 이런 손님들의 트렌드에 맞게 좋은 제품만을 사용하고 최신 시술기기들을 갖추고 있다.
은은한 조명들과 작고 아담한 공간은 마치 동네 사랑방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겸비한 정 대표의 친절함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남성·학생커트, 퍼머, 매직·디지털펌, 어린이펌, 염색, 업스타일
▶문의전화 : 031-881-1423

 


 

   
 

【피자베아띠】

이태리 정통피자와 파스타는 물론 가볍게 맥주까지 곁들일 수 있는 곳이 있다. 여주읍 상리 214-18번지 ‘피자베아띠’(대표 김영명)
 

‘피자베아띠’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피자의 맛을 아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참나무 장작불로 구워낸 고소한 도우의 화덕피자가 유명한 곳이다. 김영명 사장이 직접 설계했다는 내부 인테리어와 주방에 자리한 피자 화덕이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집의 주 메뉴는 피자와 파스타다. 피자종류에는 ‘마르게리따’, ‘훈기’, ‘빠따따’, ‘콤비네이션’, ‘루꼴라’, ‘치즈크러스트’, ‘똔노 에 치뽈라’, ‘후르띠 디 마레’등이 있으며, 파스타는 크림스파게티인 ‘까르보나라’와 ‘오븐스파게티’, ‘소고기소스 스파게티’, ‘조개 스파게티’등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의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진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도우 역시 화덕피자는 이곳 만 한 곳은 없는 것 같다. 도우 끝은 아주 얇게 구워낸 과자처럼 부드럽게 부서지며 고소함이 가득하다.
 

‘피자베아띠’에서는 17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좋아하는 토핑 재료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고 한판에 두 가지 종류의 피자를 주문해 맛 볼 수도 있으며, 포장 및 주문배달도 가능하다.

▶주문전화 : ☎885-5855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