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3.01.16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TOMATO】

매서운 한파에 뜨끈한 국물로 속을 달래주는 것도 좋지만 창밖에 흩날리는 하얀 눈을 바라보며 하얀 치즈가 듬뿍 올려 진 스파게티의 고소함을 느끼고 싶을 때도 있다.
 

다채로운 정통 이태리 요리를 선보이는 곳. 바로 여주군 여주읍 홍문리 136번지 여주읍사무소 맞은 편 ‘T-TOMATO’(대표·황수자)다.
 

유럽풍의 아담한 외향에 화이트 풍의 깨끗하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소박한 이탈리안 푸드로 어디서도 맛 볼 수 없는 이집만의 특별한 메뉴가 입소문 난 곳이다.
 

‘T-TOMATO’에서는 다양한 이탈리안 푸드의 Cutlet과 Pasta를 맛볼 수 있으며, Rice 종류, Set 메뉴, Special 메뉴 등도 즐길 수 있다.
 

‘T-TOMATO’에서는 오븐치즈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오징어 덮밥, 히레까스 등 다양한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
 

▶메뉴 : ‘오븐치즈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왕돈까스’, ‘오징어 덮밥’, ‘히레까스’ 등 Cutlet과 Pasta
▶문의전화: (☎886-4008)

 

 

   
 
【소양로가든】

역시 추운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제격이다. 추운 겨울 날씨, 대표적인 보양식 중 하나인 갈비탕으로 뱃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여주군 여주읍 하리 ‘소양로 가든’(대표 박수호) 이다.
 

소양로 가든의 갈비탕은 쇠갈비를 5-6㎝정도로 토막 내 핏물을 제거하고, 뼈에 붙은 고기가 쉽게 떨어질 정도로 연하게 될 때까지 푹 고아낸다. 부드러운 갈비살과 함께 시원한 국물 맛이 환상적이다.
 

갈비탕은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높고, 무기질, 비타민, 철분이 풍부하다. 추운 겨울, 갈비탕으로 몸도 녹이고 영양소도 듬뿍 섭취해보자.
 

‘소양로 가든’의 주 메뉴는 왕갈비탕, 버섯불고기, 매운소갈비찜, 뚝배기 불고기, 삼겹살, 된장찌개, 잔치국수 등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1, 2층 450석 대형연회석을 갖추고 있는 소양로 가든에서는 회갑, 돌, 백일 등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메뉴 : ‘왕 갈비탕’, ‘매운소갈비찜’,‘ 버섯불고기’, ‘뚝배기 불고기’, ‘삼겹살’, ‘된장찌개’, 잔치국수 등
▶문의전화:(☎885-5002)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