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2.12.10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주福갈비】

특별한 돼지갈비를 맛보기 위해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여주읍 하리 311-4번지 희주복갈비(대표 신애자)가 있다.
 

기본적으로 가져다주는 밑반찬들도 다양하다. 메밀전병, 과일샐러드, 채소샐러드, 무채, 김치, 버섯, 나물, 쌈 등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며 밑반찬을 하나하나 집어먹어보면 주인장의 정성이 듬뿍 담겨있다.
특히 이 곳에서 가장 인기 메뉴인 양념돼지갈비는 과일 등 15가지 이상의 양념으로 재워져 숙성된 뒤 손님상에 나온다
 

입안에서 고기가 씹힐 때는 살만 팍팍한 게 아니라, 살코기 중간 중간에 적당한 기름기가 있어 씹히는 맛이 부드럽다.
 

대형 룸시설이 완비돼 있어 가족 단위는 물론 연말 연시에 단체 모임장소로 그만이다.

▶메뉴 : 돼지갈비, 양념삼겹살, 생삼겹살, 불고기, 오리주물럭, 갈비탕, 육개장, 알밥, 뚝배기불고기, 김치찌개
▶전화번호 : 010-9730-1623, 010-5204-8505


   
 
【아이비이벤트】

특별하고 소중한 날의 추억을 남겨주는 여주읍 상리283(여주읍사무소 맞은편) 아이비이벤트(대표 조권희)가 있다.
 

풍선아트 전문가인 조 대표는 풍선을 이용해 연인들의 프로포즈에서 웨딩, 돌잔치까지 특별하고 소중한 날의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
 

조 대표의 내 가족 내 아이처럼 정성을 다한 돌풍선 장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저렴한 비용으로 품격 높은 날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취미반과 자격증반을 운영하고 있어 풍선아트에 관심 있는 사람은 아이비이벤트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아이들의 장난감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풍선아트는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EQ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행사 : 돌풍선차림, 돌상차림, 웨딩, 출산, 프로포즈, 각종기념일 이벤트, OPEN행사, 무대설치, 조면, 음향, 영상, 장식, MC
▶교육 : 풍선아트 취미반, 자격증반
▶문의전화 : 031-882-9309, 070-7793-9309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