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4:35 (수)

본문영역

백운선생의 주간운세(11월26일~12월1일)

백운선생의 주간운세(11월26일~12월1일)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2.11.26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전체와 부분과의 조화를 인식하라.
72년생  반감을 가질 수 있는 말은 애초부터 하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60년생  높낮이만 보지말고 좌우의 폭도 생각하고 일을 추진하면 효과적이다.
48년생  고요한 정적이 주변을 감싸는 때니 말이나 행동을 극도로 아껴라.
36년생  팔이 자기 쪽으로 굽듯이 누구나 가까운 사람에게 정이 가게 마련이다.


   
 
  느낌이 좋지 않을 때에는 다가서지 않는 것이 자신을 위한 길임을 명심하라.
73년생  주위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어쩌면 가장 무난한 방법일지도 모른다.
61년생  모르는 것이 약이라는 말은 있지만 일단 확인해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49년생  경쟁자의 약점을 제대로 파악하면 백전백승할 것이니 걱정이 없다.
37년생  잡다한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하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다.


   
 
  선택하는 사람과 선택받는 사람의 감정은 서로 상반되기 마련이다.
74년생  원하는 것을 보다 빨리 얻을 수 있는 시점이니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62년생  여성은 모방이나 답습보다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50년생  검붉은 태양이 수평선을 뚫고 솟아나는 기상이니 기세가 대단하다.
38년생  분실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매사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토끼  일을 한번 뒤로 미루기 시작하면 자꾸 뒤로 미루게 되니 쉬운 것부터 매듭지어라.
75년생  한번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면 되니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63년생  위기와 기회가 함께 찾아오는 때이며 중책이나 어려운 임무를 맡는다.
51년생  어느 정도의 부풀림은 필요하지만 실제보다 동떨어진 지나친 과장은 해롭다.
39년생  너무 많아도 탈이고 너무 모자라도 탈인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할 때이다.


   
 
  소신을 갖고 행동하는 사람은 신의를 중요시하고 인명을 크게 얻을 수 있다.
76년생  상사의 충고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최대한 빠르게 흡수해야 한다.
64년생  눈앞에 좋은 것이 많이 쌓여있다 할지라도 노력이 없으면 얻을 수 없다.
52년생  사는 것이 사는 것같이 느껴지지 않는 것을 때에는 활동적인 변화를 꾀하라.
40년생  결정된 사항이 아니라면 지금 움직이지 말고 며칠만 더 기다려보라.



   
 
  하늘에 별을 따는 것만큼 지극히 어려운 경우라도 가만히 있으면 전혀 희망이 없다.
77년생  형제와 자매지간은 어떻든 간에 가까운 사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65년생  만선하고 돌아오는 고깃배처럼 오늘은 모든 것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다.
53년생  스트레스로 인한 질환이 우려되니 고혈압인 사람은 특히 조심하길 바란다.
41년생  일부러 먼 곳까지 가봐야 신통한 것이 없으니 애써 수고할 필요 없다.


   
 
  피상적인 것을 쫓지 말고 보다 현실적인 분야에 관심을 기울이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78년생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이 있으니 첫째가 다름 아닌 자식된 도리다.
66년생  힘과 재능이 부족한 자가 공연히 자만심을 가지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다.
54년생  실리를 중요시하는 사람은 작은 소망을 이루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
42년생  모자랄 때를 대비하는 행동은 좋으나 오버하면 오히려 곤란해진다.


   
 
  눈 가리고 아옹하지 말고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하다.
79년생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이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사람이 용기있는 자다.
67년생  약속이나 계약시간에 늦으면 치명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55년생  신분에 걸맞지 않는 행동을 멀리하고 저속한 우월감은 버려야 한다.
43년생  흑백논리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포괄적인 논리로 해답을 찾는 것이 좋겠다.


   
 
원숭이  급변하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은 좋으나 방향설정을 제대로 해야 한다.
80년생  자신의 가치관만 가지고 주변사람들을 평가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다.
68년생  시간이란 기다리지 않고 흘러간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겨야 한다.
56년생  언뜻 보면 여러 길이 열려 있는 듯하나 한 곳만 제대로 된 길이다.
44년생  거처를 옮기기에 좋으나 동방으로 움직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좋은 일이라도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억지로 시키기 힘든 법이다.
81년생  바닥에서 서성이지 말고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고 넓게 생각하라.
69년생  힘들다고 웅크리지 말고 그럴수록 어깨를 활짝 펴고서 걸어 나가라.
57년생  남의 사생활을 덮어주는 것은 바람직하나 무관심한 것은 좋은 것이 아니다.
45년생  신중을 기해야 손실이 없고 경거망동한 행동은 화를 부를 수 있다.


   
 
  감정대립은 득보다 실이 크니 어렵지만 타협점을 서둘러 도출하길 바란다.
82년생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가 나쁘다고 해서 죄책감을 가질 필요가 없다.
70년생  백미로 밥을 지어 대접을 하지만 상대방이 탐탁지 않게 여기는 듯하다.
58년생  나쁜 일은 다시는 하지 못하도록 그 바탕까지 쓸어 버려야 함을 명심하라.
46년생  자신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고 움직이고 위험해보이는 곳은 피하길 바란다.


   
 
돼지  크게 이루려 한다면 작은 것은 과감히 던지고 넓은 곳으로 찾아가야 한다.
83년생  뜻밖의 곳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 새로운 부분을 깨우친다.
71년생  어려움이 있더라도 반드시 극복해야 하는 장애물이니 회피하지 말고 맞서라.
59년생  지금 당장 적자를 본다고 해서 사업을 그만두기는 곤란한 노릇이다.
47년생  상스러운 소문에 흥분하지 말고 늘 해오던 대로 생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